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데 도움 되는 정보/IT 제품 리뷰

삼성케어플러스 총정리: 가입부터 해지까지 알아보기!

by 행복찾아3만리 2023.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가입 방법부터 해지, 비용 등 다양한 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하면 삼성 가전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이 글을 참고하셔서 알아보세요.

1.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방법

삼성케어플러스는 삼성닷컴에서 제품 구매 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완료 후 완료 페이지에서 가입하시거나, 마이페이지에서 나의 쇼핑 >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배송 전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이 어려우실 경우 1588-4190 삼성케어플러스 대표 콜센터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가입 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 >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 서비스 내역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삼성 스토어 및 백화점에서 구매한 경우 문자메시지의 URL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케어(3년/5년) 이렇게 신청하세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하러 가기

 

2. 삼성케어플러스 결제 수단 및 비용

결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을 통한 카드 등록이 필요합니다. 카드 소유자와 휴대폰 명의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매월 정기결제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상품에 따라 가전케어(3년/5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3. 삼성케어플러스 추가 서비스 신청 방법

가전케어 상품에는 추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단, 삼성케어플러스 단품을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 확인

고객의 개인 정보 확인과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 가입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 이용 기간

최초 결제일을 기준으로, 12개월 이후부터 해당 년차의 서비스 수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월 1일에 1회 차 결제를 완료했다면, 1년 차 서비스는 2024년 1월 1일부터 9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6. 삼성케어플러스 중도 해지 방법

원하시는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1588-4190)이나 마이페이지 > 서비스 내역 조회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환불금은 해지 시점의 가전케어 서비스 수행 이력에 따라 다르며, 해지로 인한 별도의 위약금은 없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콜센터
삼성케어플러스 전용 콜센터



이상으로 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케어플러스를 이용하시면서 제품을 더 안심하고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