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렌탈 가전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코웨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알려 드리려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물론 AS 신청 방법 및 비용 그리고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먼저,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이며 이 번호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코웨이 AS신청 방법: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코웨이 제품의 AS신청을 하고자 할 때, 위에서 안내한 1588-5200 번으로 전화를 걸어 주시면 됩니다. 전화에 응답하는 자동 응답 시스템에서 1번 (AS접수 및 이전 설치 접수)을 선택하시면 상담원과 연결 됩니다. 나머지 문의사항은 2번에서 빠르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를 위해 아래의 고객센터 단축번호를 참고하십시오.
■ 코웨이 고객센터 단축번호
1번. AS 접수, 이전설치 접수
2번. 반환, 멤버십 탈퇴
3번. 정기점검, 일반 문의
4번.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수납문의
5번. 상품 주문, 제휴카드 문의
6번. 케어서비스, 매트리스 문의
7번. 불편접수
코웨이 AS 비용
코웨이의 AS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렌탈 기간 내에 발생한 AS 비용은 무료입니다. 그러나 만약, 고객분들의 실수나 부주의로 인한 고장에 대해서는 부품비와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출장비는 무상입니다. 렌탈료에는 AS 비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렌탈 기간 내에 문제가 생기면 부담없이 AS 신청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렌탈 기간이 종료된 후에 AS를 신청하여 출장을 신청하면 출장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때 코웨이 AS 출장비는 1만원입니다. 다른 회사와 비교해보면 저렴한 편이므로 고객분들께서 더욱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 이전 설치 비용
이번에는 제품을 다른 위치로 옮기는 이전 설치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 설치는 무상 서비스가 아니라 비용이 발생하며, 제품 모델이나 제품 종류에 따라 금액이 다릅니다. 이전설치비용은 해체비용과 이전설치비용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가정용 정수기(데스크탑형)의 경우 해체비용이 10,000원, 이전설치비용이 20,000원으로 총 30,000원이 청구됩니다.
제품종류 | 해체비용 | 이전설치비용 |
---|---|---|
정수기-데스크탑형 | 10,000원 | 20,000원 |
정수기-스탠드형 | 10,000원 | 25,000원 |
공기청정기-벽걸이 | 10,000원 | 25,000원 |
비데 | 10,000원 | 15,000원 |
연수기 | 10,000원 | 33,000원 |
음식물처리기 | 20,000원 | 25,000원 |
위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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